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세상을 향한 나의 열쇠~!

스포츠

by 공연소개하는남자 2009. 3. 23. 16:43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연한 기회에 인연이 된 xports뉴스...
보리울 목사님 덕에 여기에서 기자를 하게 되었다.
오늘 프레스증이 왔다.
"스포츠 1팀, 기자"
새로운 타이틀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전 시티즌의 명예기자로 되면서 발급받은 프레스증..
2009 K리그, 대전 시티즌의 미디어증이다.
생긴 것이 약간 싸구려틱(?) 한 것 같아 좀 그랬는데,
지난 홈개막전때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게 해 줄 나의 무기 2장..
하나는 2009 K리그의 열쇠가 되어줄 무기..
또 하나는 스포츠의 모든 분야의 열쇠가 되어줄 무기...
이 두 개의 열쇠를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

새로운 세상이 두렵기도 하지만 기대된다.
새롭게 펼쳐질 세상, 이제 마음의 눈으로 담고 싶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