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투따블뉴스번개] 2010년 그 첫번째 모임의 현장 속으로~~~

문화/공연/강의

by 공연소개하는남자 2010. 6. 24. 23:35

본문

정확히 말하면 충투따블 모임은 두번째다.
지난 2월달에 시청에서 열린 본인의 사진강좌가 첫번째 모임이지만,
번개 모임은 2010년 첫번째가 맞다.

이날 모임에는 지민이의 식객, 멀티라이프, 모과, 황금사과, 리자, 팰콘, SOM, 작은파동, 기분좋은꿈(김진관님), Mr.Kiss, 덜뜨기,
그리고 충투의 홍미애 부국장님, 이재형 기자님, 그리고 절대강자꼬마마녀님이 참석했다.
(죄송~~ Mr.Kiss님 첨부합니다)

--> 황금깃털님, 푸우님, 모과님, 황금 사과님, 펠콘님, 미스터키스님, 덜뜨기님, 기분좋은 꿈님, SOM님, 작은 파동님, 멀티 라이프님
    (제가 이래저래 헷갈리는 분들이 계셔서 절대강자꼬마마녀님 리스트 첨가합니다....머리 나쁨...이해해 주세요~~~)


정말 오랫만의 만남이라 다들 반갑고 새로운 얼굴들과 함께 소소한 삶의 이야기들을 나누고 헤어졌다.

식사 후, 커피 모임이 끝난 후 단체사진...
(실수로 오버노출이 되었다)



식사 후 커피를 기다리면서....

기분좋은꿈(김진관)님과 작은파동님이랑 일찍 도착해서 시간이 남길래 공원에 가서 무선동조로 플래시 촬영 장난 중~~

아래부터는 현장의 모습이다.

팰콘님...
KBS 1TV에서 촬영을 해 갔단다. 다음주 월요일 5시 40분에 나온다고 하던데....



절대강자꼬마마녀님...
이름좀 줄이면 안되나?? 너무 길다..ㅋㅋㅋ


최근 블로깅에 발을 들여 놓은 기분좋은꿈님(김진관)...
이날 따블뉴스 블로거에 회원가입을 한 신입 블로거님...
해동검도 유단자시다.....


작은파동님...
개인적으로 친한 후배....
카메라까지 같은 기종...거기에 렌즈까지...ㅋㅋ



황금사과님..
이날 부여에서 이곳까지 오셨다.


멀티라이프님....
사진을 찍으면 다들 "V"를 하신다...
대한민국 8강...홧팅~~~


리자님과 절대강자꼬마마녀님과의 반가운 만남인사....황금사과님...얼굴 이제 나오셨네요..후훗~~


황금사과님...
이날 처음 뵈었네요..
반갑습니다.


충투 홍미애 부국장님....필명 "꼬치"님...
설정샷이다. 거울에 반사된 모습이 꼭 쌍둥이 같기도 하고, 제법 분위기 있게 나오셨네요..


리자님과 절대강자꼬마마녀님의 사진 촬영중...


Mr. Kiss님...이날 아이폰 뽐뿌를 마구마구 날려주셨는데...


우리의 뱃 속으로 들어갈 녀석들...
미안하다...하지만 고맙다...맛있게 먹어주마....


이거 정말 맛나게 먹어야겠당..




고기가 익어가는 동안 한장~~~ 찰칵~!


뷰파인더 보지 않고 그냥 찰칵~~
팰콘님 짤리셨넹~~


이제 고기가 익어갑니다.


오랜 만남의 회포를 푸는 건배....
누구는 맥주고...누구는 사이다고...ㅋㅋㅋ
그나저나 칠성사이다가  DK로 바뀌었던데...
Dynamic Kin 사이다...란다....


꼬치님과 Mr.Kiss님의 아이폰 자랑질...ㅋㅋㅋ
아이폰...좋더라...


다 먹고난 후 맛난 부분을 긁어 먹는 중....


친구 잘 못 만나서 충투따블 블로거에 발을 들여 놓은 희생자(?)들...
이젠 나를 빼 놓고 자기들끼리 출사도 다닌다...ㅋㅋㅋ


SOM님의 손에 있는 병따개가 광선검으로 바뀌게 할 작은파동님의 뽀샵질을 기대하며...


서로 확인 사살중...ㅋㅋㅋㅋ



아이폰 매니아...꼬치님....


저녁 식사 모임을 했던 궁동 춘천 닭갈비...


식사 후 이동해서 커피를 마시러 간 집...



커피 주문 후 단체사진...


세로 단체 사진...
화벨의 K값을 낮췄더니만 푸른색이 많이 나왔다.
그래도...그냥....
보정하기 귀찮다...그리고 원래 보정을 잘 하지 않다 보니...그냥~~~


애피타이저....


메뉴판은 항상 예의상 촬영한다.
기본이니까....














화벨설정 실수...푸르딩딩~~~~
기분좋은꿈님과 이재형 기자님의 모습...
아이폰을 갖고 놀면 사고 싶어진다는 저주가~~~





거 아이폰...신기하네~~~~



이재형 기자님...
이 분도 아이폰 매니아....
다들 아이폰 갖고 다니시던데..끙~~~


이럴 줄 알았으면 단렌즈 하나 들고 갈걸....다음에는 더 예쁘게 담아드릴께요..



한참을 보지 못했던 터라 다들 반갑고 할 말도 많았다.
충투따블뉴스의 좀 더 활발하고 좋은 모임을 위해 아쉬움을 뒤로 한 채 헤어졌다.

다들 반가웠어요~~!!

[덜뜨기의 마음으로 담는 세상 = 허윤기]
[충청투데이따블뉴스블로거 = 허윤기]

관련글 더보기